http://www.ppomppu.co.kr/zboard/zboard.php?id=ppomppu2


특정 페이지를 링크시키면 홍보글로 오해하실까봐 뽐뿌에 휴대폰 뽐뿌 첫페이지를 캡쳐한 화면을 링크합니다.


갤럭시S3 원가가 99만 4천원으로 알고 있는데 나온지 얼마나 됐다고 벌써 가격이 1/3토막이 나네요;;;


이래서 스마트폰은 아이폰 빼고는 일찍 사면 바보 소리 듣는가 봅니다.(아이폰은 다음 버전이 나오기 전까지는 정가 정책을 유지하죠~)


LTE 때문에 통신사에서 보조금을 엄청 푸는 것 같네요. 대리점에 50~60만원은 기본으로 준다니 말이죠.


할부 원금이 싼폰을 사시면 요금제보다 원래 가격보다 더 싸게 쓸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알고 있는 42/52/62 요금제가 폰 보조금까지 포함되기 때문이죠.


휴대폰 어떤게 싼지 잘 모르시는 분은 할부원금만 보고 사시면 됩니다. 


저는 옵티머스 LTE를 3개월전에 할부원금 15만원에 갈아탔는데 좀만 더 늦게 살걸 그랬네요 ㅠㅠ (그래도 사은품까지 받고 나름 잘 쓰고 있습니다^^)


지금 62요금제 쓰는데 1만 8천원 할인에 단말기 할부금 6천원 정도 나와서 대략 5만원 내외로 나옵니다(부가세 합치니깐 5만4천원정도 나오네요).원래 이렇게 비싼 요금 안쓰고 42 요금제 쓸려고 했는데 대리점에서 보상해줄테니 써달라고 사정해서 써주고 있는데 3개월만 우선 써보고 생각할려고 합니다.


3G 쓰다가 LTE 쓰니깐 무제한 아닌건 좀 흠일수도 있는데 속도가 빨라서 좋더군요. 원래 3G도 느려서 1~2기가 밖에 못 쓰는데 헤비 다운로더가 아닌이상 6기가(62요금제 기준) 정도니깐 충분하고 유투브 고화질도 스트리밍이 되니깐 눈이 즐겁네요. ㅎㅎ


지금 통신사가 LTE 경쟁 붙어서 안드로이드  LTE폰 사시는 분은 지금 폰 사기가 적기인 것 같네요(아님 아이폰5를 기다리세요 ㅎㅎ)


저기 표시는 안 했지만 베가 S2 같은거는 10만원에도 풀렸네요. 갤럭시 S3 도 뽐뿌 아니더라도 휴대폰 공구 카페같은데 잘 찾아보시면 20만원 대도 있다고 하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양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