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SKT에서 T페이를 런칭해서 엄청나게 밀어주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9월까지 5천원까지는 금액제한 없이 청구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9월 29일부터는 친구를 추천하면 추천인과 추천받은 친구까지 3천원을 주는 막강한 이벤트를 시작했네요. 이 정도면 페이 사업에 사활을 걸은 것 같습니다.

티페이를 기본적으로 소개하면 SKT 가입자가 한달 30만원 제힌으로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게하는 서비스입니다. 가끔 지갑을 두고 나왔을 때 유용할 것 같은데요. T페이 서비스가 좋은 잉 중에 하나가 SK 멤버쉽 카드도 번거롭게 내지 않아도 적용이 된다는 점입니다. 할인받기 위해서 카드를 별도로 냈었는데 이 점은 좋은 것 같습니다.

이벤트 기간에 5천원 할인받으려고 CU에서 결제를 했는데 당황러웠던게 비밀번호를 눌어야되더군요. 일반적인 페이 서비스들이 그런과정이 없는데 오케이 캐시백을 쓰는 것과 과정이 비슷한 것 같습니다. 설정해둔 비밀번호가 뭐였지 하면서 눌렀는데 두어번 시도하니깐 결제가 되었습니다.

바코드로 결제를 하기 때문에 유출 우려가 걱정될수도 있지만 일정시간이 지나면 바코드가 사용을 할 수 없게 되고 새로운 바코드를 발급해야되니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카드가 없거나 멤버쉽 서비스를 사용해야 하는 곳에서는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네요.

이벤트 기간동안 친구한테 추천해서 포인트도 받고 잘 사용해보세요^^

Posted by 양군.